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더엠브로시아 카페 & 메뉴 분위기 위치 내돈내산
홍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더엠브로시아 카페 &
메뉴, 분위기, 위치 내돈내산

홍천 여행 중 투숙하면서 방문하게 된 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더엠브로시아 카페 내돈내산 리얼 후기입니다. 탁 트인 시원한 뷰에 달달한 디저트와 수준 높은 커피 맛보았습니다.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힐링타임을 보냈습니다. 여러분도 후기 읽어보시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 :)☕🍰
✔️ 더엠브로시아 카페 위치 & 운영시간
- 위치: 소노펠리체 클럽하우스 3층
- 주차: 클럽하우스 주차장 이용 가능
- 운영시간:
월 ~ 목요일 09:00 ~ 17:00
금요일 09:00 ~ 20:00
토요일 08:00 ~ 20:00
일요일 08:00 ~ 17:00
* 시즌에 따라 변동, 오전부터 오후 늦게까지 운영

좋은 원재료를 사용하여 갓 구운 빵과 매력적인 커피와 계절음료 및 지역 특산물 음료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. 비발디파크 단지 안에서도 접근성이 좋고, 소노펠리체 숙박객뿐 아니라 비발디파크 이용자도 쉽게 들를 수 있어 편했습니다.
✔️ 더엠브로시아 분위기 리뷰

높은 천장과 탁 트인 스키장뷰로 웅장함이 느껴집니다. 천장의 높고 넓은 공간감, 통창으로 들어오는 자연광, 테이블 간의 넓은 공간으로 아이와 동행해도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.


특히 창가 쪽 좌석은 골프장 뷰 & 비발디파크 숲 뷰가 펼쳐져 있어 커피 마시며 힐링하기 좋습니다. 저는 오전에 방문하여 조금 춥게 느껴져서 창가 테이블에 앉았지만, 몇몇 가족분들은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를 즐기셨습니다.

커피 마시며 망중한 즐기기 최고입니다. 개인적으로 대화하지 않고, 산 뷰를 감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. :)


저는 월요일 오전 11시 전에 방문했는데, 5~6팀 정도 차를 드시고 계셨고 여유로웠습니다. 브런치를 먹고 싶었는데, 코로나 이후 조리 음식은 판매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.
직원 한 분이 주문과 제조를 하고 있어서, 주문 후 음료와 디저트를 받는데 15분 이상 소요되었습니다. 긴 웨이팅 시간이 조금 아쉬웠습니다.
✔️ 메뉴 구성 & 가격 (2025년 11월 기준)

☕ 음료 메뉴
아메리카노
카페라떼
바닐라라떼
지역 특산품 음료(시그니처 옥수수 크림라떼) 있고, 다양한 티와 에이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.

저는 타 지역 방문 시에는 항상 지역특산물을 먹는 편입니다. 이번에는 '청송 사과 생강차'를 주문했는데, 달지 않고 쌉싸름한 맛이 깔끔했습니다. 개인적으로 만족하였습니다. 👌




🍰 케익 & 브런치
- 조각 케이크, 원형 케이크
- 페스츄리
- 소금빵
- 모카빵
- 마늘빵
- 건강빵
평일 오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빵 종류가 많지 않았고, sold out 상품이 많아서 아쉬웠습니다.

시그니처 케이크 대표 팔봉산 케이크(8,000원)가 인기였고, 실제 먹어보니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달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. 당도는 중간정도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맛이었습니다.
💰 가격대
음료: 6,000원 ~ 7,500원
디저트: 7,000원 ~ 8,000원
빵: 3,500 ~ 8,000원대
비발디파크 리조트 내 카페 치고는 무난한 가격대였습니다. 조식 뷔페보다 퀄리티가 살짝 높게 느껴졌습니다.
✔️ 더엠브로시아 카페 이용 팁


- 오픈 시간대 방문 추천: 조용하게 힐링하기 좋음
- 숙소 체크인 전 여유롭게 한 잔 하기 좋음
- 소노펠리체 클럽하우스 주차가 편해서 맘 편히 이동
- 남는 빵과 음료는 '자율포장대'에서 셀프 포장 가능
내돈내산 후기
이번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더엠브로시아 카페의 후기를 정리하자면, 넓고 고급스러운 호텔 같은 분위기의 뷰맛집 카페였습니다. 탁 트인 뷰, 여유로움 테이블, 다양한 지역 음료, 갓 구운 빵, 부드러운 케이크 모두 좋았습니다.
저는 오전에 잠깐 여유가 있어서 1시간 30분 정도 카페에서 머물렀습니다. 시간이 되시면 소노펠리체 숙박 전·후로 휴식을 즐기기 좋습니다. 여유로운 힐링 타임 가져보세요! :)
